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 계획 세우셨나요? 베트남 최고의 해변 휴양지인 나트랑의 대표 여행 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참조하셔서 즐거운 추억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비행기표 싸게 사는 방법은 애래 바로가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나트랑
베트남 최고의 해변 휴양지인 나트랑은 6km가량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백사장을 따라 리조트와 호텔이 늘어져 있으며,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보트투어를 비롯한 해양 액티비티와 시내 투어 시 꼭 가보셔야 될 명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조트 & 해양 액티비티
1. 나트랑 멜리아 깜란 비치 리조트
나트랑 롱비치는 도시의 해안도로를 따라 6km 정도를 길게 펼쳐져 있는 베트남 최고의 해변입니다. 외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놀러 오는 곳으로 가족과 아이들과 놀기 좋은 곳입니다.
바로 이 해변을 끼고 자리 잡은 풀빌라 타입의 멜리아 깜란 비치 리조트(구. 빈펄 롱비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꽃과 식물들 그리고 리조트 중앙에 자리 잡은 라군이 아름다운 조경을 연출하고, 해변을 바라보고 넓게 자리잡은 인피니티 수영장이 매력적인 곳으로 깜란 공항에서 10분 거리로 더욱 편리합니다.
2 베드룸부터 4 베드룸까지 거실, 침실, 다이닝 공간까지 모든 걸 갖춘 독채 형식으로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리조트로 키즈 클럽이 별도로 있어 아이들이 장난감과 놀거리를 즐기며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을 사귀며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만들어 줍니다. 가성비 있는 풀빌라에서 멋진 휴양이 되시길 바랍니다.
2. 나트랑 보트 투어
나트랑 인근 19개 섬 중 대표적인 3개의 섬(혼 째섬, 혼 문섬, 혼 탐섬)을 돌면서 패러 세일링,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씨워킹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하루 종일 신나게 즐길 수 있어 나트랑 액티비티 중에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픽업버스를 타고 나트랑 항구로 이동하여 스피트 보트에 탑승하고 초록바다를 20여분 내달리면첫 번째 목적지인 혼 째(Hon Tre) 섬 인근 수상 레저공간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씨워커, 스노클링을 1시간 정도 즐기시게 됩니다. 안전하게 빠지선 형식으로 꾸며져 있어 스노클링의 연습장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두 번째 목적지인 혼 문(Hon Mun) 섬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선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닷물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본격적으로 즐기시게 됩니다. 물고기와 형형색색 산호초들을 따라다니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겁니다.
이제 오늘 일정의 마지막인 혼 탐(Hon Tam)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점심을 드시고 나서 수영을 하거나 스노클링, 낚시, 섬을 산책하시면서 사진을 찍으시는 자유시간을 2시간 정도 여유롭게 보내시면 좋습니다.
혼 땀 섬을 충분히 즐기시다가 2시쯤 다시 보트를 타고 나트랑 항구로 돌아오셔서 샌딩 차량으로 숙소로 복귀하시면 보트 투어 일정이 마무리 되게 됩니다.
시내투어
1. 나트랑 롱선사
1886년에 세워진 나트랑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으로 꼭대기에 있는 거대한 좌불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본당 건물이 보이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거대한 좌불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단이 무려 152개라서 쉬엄쉬엄 올라가셔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정상에서 보는 풍경이 너무 멋지니 시내투어 계획이시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포나가르 사원
포나가르 사원 단지(베트남어로 탑바 Thap ba)는 7세기~12세기에 지어진 여러 신, 특히 지구를 창조하고 양육하는 여신 포 나가르 여신을 숭해하기 위해 지워진 힌두사원입니다.. 석탑과 기둥이 있는 있는 이 사원은 베트남의 소수 민족인 참족과 힌두교의 영향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외관이 독특하고 아름다워 인생사진 찍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3.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은 언덕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성당 입구에서 언덕길을 천천히 걸어서 올라가시다 보면 대성당이 보이게 됩니다.
나트랑 대성당은 화려한 종탑과 아치형 천장, 오색찬란한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이 있는 네오고딕 양식으로 19세기초 프랑스 루이스 벨리 신부에 의한 건축되었다고 합니다. 성당 개방시간은 오전 8~11시, 오후 2~4시까지입니다. 멋진 추억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4. 로컬맛집 반깐51, 브리프릇
나트랑에 왔다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난인 반깐(Banh can), 쌀가루 반죽에 돼지고기나 새우, 해산물, 달걀, 파 등을 넣고 전통 틀에서 구워낸 간식 겸 식사대용 음식입니다. 틀에 재료를 넣고 구워내는 게 우리나라의 붕어빵이랑 비슷합니다. 막 만들어낸 따끈하고 고소한 반깐에 타이거 맥주 한잔 하시면 좋습니다.
반깐을 드신고 바로 앞에 있는 과일빙수 전문점인 브리프릇(V Fruit)에서 과일화채나 코코넛,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하게 드시면 천국이 따로 없는 식도락 여행을 맛보실 수 있을 거예요.
5. 탑바 머드온천
점심식사도 맛있게 했으니 이젠 피로를 풀러 가보실까요? 바로 탑바 머드온천입니다. 머드의 부드럽고 따스한 촉감이 지친 심신의 피로를 싹 날려줄 겁니다.
머드 온천을 즐기시다 바로 옆 온천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시고 온천 내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와 칵테일 한잔 하시면 좋습니다.
6. 롯데마트
온천으로 피로도 푸셨으니 나트랑에서 꼭 방문해야 할 쇼핑성지 롯데마트로 가보시죠. 이곳에서 다양한 베트남 먹거리와 귀국 선물들을 쇼핑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쇼핑 필수템들을 한국어로 소개하고 있으니 한번 스캔하고 들어가시면 좋습니다. 치즈크래커, 베트남커피, 달리치약, 망고젤리, 베트남 쌀국수 등 여유롭고 한가로운 쇼핑으로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나트랑 여행의 해양 액티비티와 시내 명소 투어를 이모저모 알아보았습니다. 잘 참조하시어 알찬 계획으로 멋진 추억이 깃든 여행을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